최근 CU 편의점 고인물 배우로 큰 이목을 끌고 있는 분이 바로 박은우 배우입니다. 데뷔작 어톡행 시즌2, 픽고, 그리고 아이돈케어 까지 데뷔작부터 현재 출연 중인 작품까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1. 프로필
- 이름 : 박은우
- 출생 : 2000년 6월 30일
- 키 : 161.8cm
- 몸무게 : 44kg
해성 국제 컨벤션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 영상 연기학에 재학 중입니다. 18살에 웹드라마 '어톡행 시즌2'로 데뷔했으며, 그 이후로 '픽고', '아이돈케어' 및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귀신, 로봇, 소매치기, 여대생 등 엄청난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준 차세대 실력파 신인 배우입니다.
2. 대표 작품
어릴 때 꿈이 배우였던 박은우 배우. 연기학원을 다니며 학원 관계자의 소개로 어톡행 2에 출연하게 됩니다. 오디션 때 집에서 쓰던 안경을 쓰고 갔을 정도로 순진했던 박은우 배우님. 오히려 이런 모습을 감독님이 좋게 봐주셔서 캐스팅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박은우 배우님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는 '픽고'인데요, 연애할 때 벌어지는 다양하고 또 난감할 수 있는 상황을 정말 재치 있고 훌륭하게 소화해내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 최애도 박은우 배우-소현입니다.)또한 작품 내에서 SNL의 주현영과 오징어 게임의 오일남 할아버지 등 성대모사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끼를 보여주고 있는
정말 개성 넘치는 배우입니다.
또한 최근 1억 뷰를 달성한 CU 편의점 고인 물 알바 시리즈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Shorts 형식의 짧지만 재밌는 영상이니 꼭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박은우 배우는 얼마 전 천만 관객을 넘긴 "범죄도시 2"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영화 초반부에 정신병자에게 붙잡힌 인질 역할을 소화하기도 했었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박은우 배우님. 조만간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