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어콜라이트(Acolyte)' 캐스팅 확정
안녕하세요 동동입니다.
배우 이정재 님이 조지 루카스 감독이 설립한 '루카스 필름'이 제작하는 스타워즈(Star Wars) 시리즈의 주연으로 캐스팅됐습니다. 미국 연예 매체 '데드라인'을 통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아직까지 확실한 배역이 밝혀지진 않았지만 '어콜라이트'에 대해 알아보며 추측해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본론
'어콜라이트'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로 제작되며, 우주 모험과 전쟁을 다루는 '스페이스 오페라(Space Opera)' 장르입니다. 영화 '러시아 인형처럼'의 감독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제작을 맡았으며, 스타워즈 시리즈의 실사판 드라마로 제작됩니다.
'어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1999)'으로부터 약 100년 전을 무대로 합니다. 현재 출연이 확정된 배우는 영화 '콜롬비아나'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애프터 양'의 조디 터너 스미스, 그리고 한국의 이정재 배우님입니다.
'어콜라이트'는 구 공화국 시리즈에 등장한 시스 제국의 최하위 계급인 시스 수련생을 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크사이드 포스와 시스의 부활을 다루는 이야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치며
이정재 배우님은 '오징어 게임'으로 비영어권 최초로 에미상을 수상하며 점점 더 대배우의 길을 걷고 계신데요. 정통의 명작 스타워즈에서의 이정재 배우님의 모습도 정말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